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더 나은 지원
TeamSupport는 기업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고객 지원 소프트웨어입니다. TeamSupport iOS 앱을 사용하면 이동 중에 비즈니스 고객에게 더 나은 지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. 이 앱을 사용하면 티켓을 보고, 할당하고, 편집하고, 고객 요청에 응답하고, 팀과 협력하며, 내부 토론을 최신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.
TeamSupport 앱의 주요 기능 중 하나는 TeamSupport 계정 내에서 에이전트 및 고객 활동에 대한 빠른 개요를 얻을 수 있는 기능입니다. 계정 내의 모든 티켓을 쉽게 보고 검색할 수 있으며, 특정 그룹에 할당하거나 심각도 수준을 조정하여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. 또한 티켓에 공개 또는 비공개 작업을 추가하여 필요한 경우 투명성 또는 내부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.
이 앱을 사용하면 각 고유한 티켓에 대한 자세한 사용자 정의 필드 정보에도 액세스할 수 있으며, 효율적인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컨텍스트를 제공합니다. 회사 및 연락처 수준에서 고객을 쉽게 보고 검색할 수 있으므로 필요한 모든 관련 정보를 즉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이 앱은 무제한 스크롤링도 지원하여 탐색 및 검색이 더 빠르고 편리해집니다.
또한 TeamSupport 앱은 Water Cooler에 액세스할 수 있어 팀 구성원 간의 더 나은 협력을 가능하게 합니다. 토론을 보고 게시할 수 있어 모두가 동일한 페이지에 있고 문제 해결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.
TeamSupport 앱을 오늘 다운로드하여 우수한 고객 지원 능력을 향상시키세요. 미래의 업데이트와 개선 사항을 기대하며 지원 프로세스를 더욱 간소화하세요.
참고: TeamSupport 앱을 사용하려면 TeamSupport 고객이어야 합니다.